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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10-12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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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님
문의 드립니다.
지난 9월 23일 군대동기들이 목포 수원에서 방문하여 여기어때 앱을 통해 F2 호텔에 예약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과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하다가 새벽 4시경에 입실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론트에는 사람이 없어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예약된 호실KEY 받으려고 작동을 하였으나 키오스크가 작동이 되지 않고
프론트에 적인 전화로 전화를 해도 대응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20분이 경과되고 난뒤 프론트쪽 노크를 해서 직원 한명이 나오는 것이였습니다.
자다 일어난 직원은 퉁명스럽고 불쾌한 말투로 키오스크 사용을 하면된다며 짜증을 내는 것이였습니다.
직원왈
본인은 휴게시간이라~ 큰소리로 남일 말하듯 고객응대를 하는 것이였습니다.
아무리 휴게 시간이라고 해도 고객이 문의를 하면 대응을 하는게 우선 아닙니까
고객대응도 안하는 직원이 프론트안에서 잠만자러 나오는 것입니까
서비스업의 직업이라면 고객대응을 이렇게 불성실하게 대응을 할수 있는 것입니까
그 새벽에 동기들은 기다리고 ~ 오히려 프론트 젊은 직원이 경찰에 신고 한다고 신고를 하고 경찰이 와서 이런 경우가 어디 있냐고
경찰쪽에서도 어ㅡ이가 없다며 취소 하라고 하여 취소도 안된다고하니 그때서야 직원이 취소 신청해준다고해서 그시간에 다른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묻고 싶습니다.
저도 천안 두정동에 거주하고 있지만 이런경우는 없는 것입니다.
위 내용 확인 하시고 답변부탁 드립니다.
9765-2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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